希旁神堂

오늘 최고의 선물을 받았어요~^^

담박제 2013. 1. 21. 23:18

 

 

 희방신당은 완전 설국이네여!

날씨로 인해 공사는  늦어지지만 그래도 하루하루 기다리며   가슴 설레는 것을  절제 하기가 힘드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  동화작가 임정진 선생의 인연으로  느티 김성종 작가가 아주 좋은  선물을 해주셨네요.

             희방신당 !  파란색의 전서체   가 아주 마음에 들어여~

 

 

     천지신명     일월성신을 의미  하는  서각 작품 !   

      완전 멋져요.  

 

  

 ㅎㅎㅎㅎ 임정진 선생이 취미로 민화를 그리시는데   글쎄 오늘 이걸 저에게 선물로 주시지 않겠어요.

어찌나 좋은지~

5m 떨어져서  봐야한다고 겸손을 떠시네요.  아주 수준급 이잖아요 !

어쩌면 모두들 그리 재주들이 많으신지, 오늘 하루도  즐겁게  보냈네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