希旁神堂

일층 골조 공사가 끝났어요 ~

담박제 2012. 8. 10. 22:46

 

차근차근  서두르지않고  진행해나갑니다 .

이무더위에  애써주시는 분들이 고맙기만합니다 .

 

 일층 골조 공사가 끝났네요 !

집모양이 나오는 데 가슴이 뭉클합니다.

그나저나 내가 아주 큰사고를  친거지요 ㅎㅎㅎㅎ

 

 

 그리곤 이층 골조 공사를 준비 합니다 .

  너무나 더워 일하시는 분들에게 미안하기만 합니다 .

 

 

 

윗당 오르는 길입니다 지금은 자재등 토목공사로 인해 벌거숭이가 되었지만   내년봄에는  고운 흙길과함께푸르게 변해 있을겁니다

그리곤 오시는 분들의 발걸음을 가벼히 올려놓을겁니다  

 

 

 

뒤마당을 작업합니다 .  이곳은 어린이 놀이터가 들어설 계획입니다 .

모래밭과 미끄럼틀 그리고 시소등   부모님과 함께 찾는 어린아이들을 자연과함께 뛰 놀 수 있는 곳으로요

ㅎㅎㅎㅎ 참 꿈이 야무지지요 제가?  그러나 그렇게 해보렵니다 .

 

 

역시  건물 이층에 연결되는 뒷마당 입니다 .

중간에 계단을 놓아 윗당과 연결해 오르게 하렵니다 .

 희방 신당이 점점 모양을 갖춰가면서  내가슴을 흥분 시킵니다 . 머리가 아닌 가슴 으로 만들고 싶습니다.

 그냥 모든 것에  감사해 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.  그어떤게에도 감사합니다 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