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ortunereader

2011년 5월5일 Twitter 이야기

담박제 2011. 5. 5. 23:59
  • @shaman_hk 선생님. 안녕하세요. 며칠 전에 선생님을 뵙고 반가운 마음에 팔로잉까지 했어요. 휴일을 앞두고 오랜만에 늦게까지 깨어있는데, 곰곰 생각을 하게 하는 글들이 좋아서 용기내어 인사드려요. 평안한 밤 되시길 바래요.
  • i5i5i 00:22|
    @shaman_hk @mariahyeom 저도 졸면서 살고 있어요 ^^
  • @mocabbang22 ㅎㅎ 이쁜사람 나두 잠이 안와 에릭샤티곡으로 마음 을 달래고 있어~ 언제든 같이 차마시는 친구가 됐으면 좋겠네 ㅎㅎ
  • @i5i5i @mariahyeom 마음이 많이아퍼요! 남끼리 모여서 한집살기가..
    똑똑한노믄 남들 이 보살필필요가없구 모자란놈들끼리 모여살다보니 하루가 안편안하네요 ㅎㅎㅎ
  • 아련한 추억속으로 빠져 들어가곤한다. 몽롱하게..
    지금도 빠져들어가고있다.
  • @shaman_hk 선생님 ! 뵈러갈께요. 차 한0
  • @mocabbang22 언제든 오케 ㅎㅎㅎ 지금도 콜 ~
  • @shaman_hk 에구. 사랑이라고 키우는 고양이랑 책상 앞에서 다투다보니 오타가;; 여름이 오기 전에 찾아뵐께요~ :)
  • @mocabbang22 ㅎㅎㅎㅎㅎㅎ 그려여!
  • 사랑을 주어도 받지 못하는 비뚤어진사람들을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은 ?
  • @shaman_hk :) 연락드릴께요~
  • @mocabbang22 그려여 잘자요~
  • @oisoo 선생님 ~ 몽롱하네요! 보고시포여 근데 시간이 통 ...
    목구멍이 포도청인관계로 ㅎㅎㅎㅎ 무당들 이 달라졌어요 !
    그러면 월매나 좋을까요?
  • 날은 좋은데 밖으로 나가고싶은데 오늘 은 몸이 안따라주누나!
    아직은 팔팔 한줄알았는데 ..... 아니였군 , 씁씁하군.
  • 맹자의 사단설: 용서와 측은지심 - 트레이더 http://blog.chosun.com/thomaslee101/4319488
  • kskyou 11:50|
    ㅎㅎ 몸이우선입니다^^* RT @shaman_hk: 날은 좋은데 밖으로 나가고싶은데 오늘 은 몸이 안따라주누나!
    아직은 팔팔 한줄알았는데 ..... 아니였군 , 씁씁하군.
  • kskyou 11:53|
    @shaman_hk 선생님 맘이아프니 몸이힘드신거군요!!힘내세요 아자아자 홧팅!^^*
  • @kskyou 에휴 진짜 미안하구먼ㅠㅠ 완전 다운된기분땜시 어쩔도리가 없네 ㅠㅠ 오늘지나면 좀 나아지겠지 ㅎㅎㅎ 좀 씁쓸해 ㅎㅎㅎ 좋으날 나땜시 즐거움을 놓쳐서 미안혀 용서해줘 ㅠㅠ
  • @i5i5i ㅎㅎ 여여님의날 그리고 내날 ㅎㅎㅎ 완전 내날인디 집구석에 틀어박혀있구먼요 ㅎㅎ
  • i5i5i 12:44|
    @shaman_hk 애들이 놀동산 안데불고 가네요 ^^ 어른이 애 된다고 즈그들이 말 해놓고 ㅋㅋㅋ
  • @thomaslee101 좋은 글때문에 많이 배우고있습니다 . 화창한봄날 아리들처럼 놀고싶은 그런날 입니다.고맙습니다.
  • @i5i5i 그러게여 나보고 완전 애라고하더니 지들이 어른노릇하고 있네요 ㅎㅎㅎㅎ 놀이동산우리둘이서 손잡고 갈까여?
  • @i5i5i ㅎㅎㅎㅎㅎ
  • @JaemoKoo 당엲한게죠 ㅎㅎㅎ 잘지내지요?
  • http://twitpic.com/4tqbh2

    우리집지키미! 바비!
    im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