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ortunereader

2011년 5월3일 Twitter 이야기

담박제 2011. 5. 3. 23:59
  • @bluebluebunny 어딜가여?
  • 세상과소통하기가너무쉬워진게아주큰문제로다가왔지만 우리모두는그문제를 외면하고있다
  • kskyou 13:06|
    @shaman_hk ㅎㅎ꾸벅! 테르입니다.
  • @kskyou 안녕 잘지내지? 며칠 안봣더니 보고 싶구먼 ㅎㅎㅎ
  • 항상 뭐든지 겁없이 시작한다, 나는 ! 그리고 푹빠져서 허우적댄다 그것이 나의 치명적 매력이다. ㅎㅎㅎㅎㅎ
  • kskyou 13:19|
    @shaman_hk ㅎㅎ 주말에 안뵈면 그담주는 왜케 긴지 모르겠어요!!^^*
  • kskyou 13:22|
    ㅎㅎ 날씨가 넘좋아서 미치겠어요!! 삼청동 거릴걷고싶네요!^^* RT @shaman_hk: @kskyou 안녕 잘지내지? 며칠 안봣더니 보고 싶구먼 ㅎㅎㅎ
  • 그러게나두나고픈데손님에게붇잡혀있음
  • @kskyou 암튼 5일 당인리 임도 간다는 데 같이 갈까? ㅎㅎ
  • kskyou 13:37|
    @shaman_hk 저야 무조건이죠!^^근데 당인리가 어디께있습니까?ㅎㅎ
  • kskyou 13:40|
    저야 무조건이죠! 근데 당인리가 어디께있는거죠?^^* RT @shaman_hk: @kskyou 암튼 5일 당인리 임도 간다는 데 같이 갈까? ㅎㅎ
  • @i5i5i 하하하하 왜 안부를 안물어보는거야 모두들 ~ ㅎㅎㅎ
    잘지내시지요 ? 나요 굉장히 바뻤어요 ㅎㅎㅎㅎ
    이번주 까지좀 빠쁘면 한숨 돌리지않을까 하네요 ㅎㅎㅎ
  • @shaman_hk 히히히 시아빠 시엄마 결혼 60주년 핑계로 제주도 가요.^^ 오월 푸르게 보내셔요^^
  • @bluebluebunny 와우 신나겠네요 ㅎㅎㅎㅎ
    조금 바쁘네요 한 삼년 은둔했다가 움직이니 정신이 좀 없네요 ㅎㅎㅎ
  • @shaman_hk 이잉~~~뵙고시포요^^
  • @i5i5i 은둔 하다가 세상 나 와 봐요 정신없지 ㅎㅎㅎㅎ
    극히도 남이라고 느끼는 게 저만 그런것만으 아니군여 ㅎㅎㅎㅎ
    어제 오늘 은 아닌듯해요 저말예요 저 ㅎㅎㅎ
  • i5i5i 15:12|
    @shaman_hk 선생님 ^^ 함 뵈어요 ^^ 진짜 보고푼분 ^^
  • @i5i5i 보러갈께요보고시퍼해주셔서감사합니다
  • 아! 도심속에서 은둔하면서 실컷 내마음 대로 놀때가 진짜 좋았던것이란것을 오늘 실감하구 있다 !!!
  • @oisoo ㅋㅋㅋㅋ 샘도 안되는게 있구먼요 ㅎㅎㅎ
  • @i5i5i 적당히 놀고 시프요 . 작년재작년 너무 놀았더니 그후유증 장난아니네요 . 곧한번 화천으로 내려 갈께요 ㅎㅎ 제가 꾸미는 화천일 잘될것같아요 !!!
  • @i5i5i ㅋㅋㅋㅋ 안면인식 장애 ㅎ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