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투탕카멘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~

담박제 2012. 2. 8. 19:30

 

 국립과천과학관 에서 특별전시인 투탕카멘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~^^

 

 

 

 

"아텐의 살아있는 형상"  투탕카멘

 

 

 

 

여러가지의 설이있지만 "  나에게는 멋지고 폼나는 어린왕 "

어려서  내모든 상상력을 동원시켜주던   이집트,  파라오 , 룩세스 신전 등 등

비록 재현된 전시회이지만 충분히 내가슴 을 셀레게하는 전시임에는 틀림없네여.

여러설명을 곁들여야하지만 지금은 시간이 쪼달리니 하는 수없네요 ㅎㅎㅎ

잘나오지 않은사진만 이라도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