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보는 세상 이야기

흑과 백의조화!

담박제 2012. 12. 4. 20:18

정말 오래간만 인 것 같다!

잊고 살아가는 것이 정말  많다 .

 어렵고 힘든 상황에서 꿈을 실현시키려 노력하다보니 자그마한것부타 큰것까지

놓치는게 정말 많았던것 같다 .

 

주변을 돌아 볼여유가 없었던것도 사실이다 .

 그러한것들이  즐겁고  새로움에 설레는 마음과 함께  불쾌하지만  짠한 아픔까지도 동반하고 있다.

얻는게 있으면 반듯이 잃는 것도 있다는 사실을 다시금 확인 시켜주시는 듯하기도 하다 .

 

 아침에 눈을 뜨면 조간신문을 찾기 보다는 인테넷뉴스를 먼저 살피는 버릇을 고치고자

요즈음은 꼬박 꼬박 조간신문을 손에 든다 .

 

오늘 아침 신문 한모퉁이에서 발견한 사진 !

 

흑과백의 논리만  가득한 세상에서  흑과 백의 아름 다움을 상기 시켜 주는 사진이었다 .

또 한 순수함과 동심을 엿볼수 있는 어우러짐의 사진을 보고    마음 이 흥분된다 .

잊고 있었던 내감성!

 

 너무쪄 들어 있었거든 !

 

 

한미 미술관에서의 전시였다

그래 가자 콧바람 눈바람을 쐬이고 오자 !

 

 

 

 그렇게 해서 지하철을 타고 한미 약품 20층에 있는 전시관을  들르게 된것이다  

 

 

 

그리고는 난 그곳에서 한참을 노니었다

그곳에는 많은 이야기가 있다 .  흑과백,  삶과의 죽음 , 사랑 , 자연 ,

그리고 자기성찰이 있었다.

 

마리오 쟈코멜리는 훗날 말하기를   "신학교를 드나들며 목격했던 두렵고 방황하는 모습은 마음 속 필름 으로만 담았다"고 고백 했다고 한다 .

이말이 오늘  내심연속에  각인이 된다 .